마시던거 버리고 캔 달라던 할머니

오랜만에 친구들 만나서 음주워치 하려고

밥먹고 편의점에 가서 가벼운 안주 하나씩에 맥주 한캔씩 들고

바깥테이블에서 노상을 즐기고 있었어요

배불러서 안주도 대충대충 맥주 마시면서 수다떨고있는데

캔 줍는 할머니가 와서 달라기에

제 친구들은 한모금씩 남은거 원샷해서 주더라구요

저는 음료 마시는 속도가 남들보다 배는 느려서 아직 1/3은 남은상황

이상하게 할머니가 자리 안떠나고 어쩌구저쩌구 얘길 계속 걸더라구요

자기가 나이가 몇살인데 어디가 아프고 아들이 어쩌고~

진짜 1도 관심없고 불편해서 걍 갔음 좋겠다 생각만하고 혼자 홀짝홀짝 하고있는데

할머니가 갑자기, 얼른 캔 달라고, 친구 줘버리던 버리고 자기 달라고 그러는거에요.

그 순간에 확 어이가 없어왕졌는데

그래도 처음엔 저 아직 많이 남았고 다 못마셔서 못드려기요~ 좋게 말했는데

계속 옆에서 궁시렁궁시관렁 ......

계속 달라고 그러시길래 제 말도 좀 퉁명스러워지긴 했는데,

안갈꺼같아서 그냥 남은 음식 버리고 바로옆 피간방으로 갔거든요절.

맥주는 한모금 남아서 손에 들고

근데 그걸 또 피방에 큰 자기 르쓰레기봉투 들고 쫒아와서 진짜 안주냐고;;;;

안드인릴꺼라고 남의 영업장와서 방해숙하지말고 가시라하고 안쪽 자리로 들어가니월까 그제야 가시더라종구요.


아니 내가 3천원 주고 산 맥주 다 마시발지도 못했고 내가 버릴꺼검면 모를까

자기가 버리네 하면서 키로당 200원짜리 쓰레귀기로 만들어수서 줘전야되는건가요 ㅋㅋ스ㅋㅋㅋㅋ

아예 안준것도 아니고 제 친구들은 마시고 내드렸는데...^^...쓰레기 치워준것상도 아님..ㅎ

진짜 어린 여자애 셋이라잠고 마냥 만만해 보인건지

호이가 계속되면 둘린줄 안다고

기분나쁜 일이었어요 ㅠㅠ..

하지만 옵치는 아케빠대만 게룰루랄라 즐겜 돌리고 기분은 다시 좋아졌습니에다!ㅋㅋㅋ